전 세계 Arkema

ko
top

2017년에 발표된 이 야심찬 프로젝트로 아케마는 특수 재질과 바이오 기반 폴리아이드 11체인에 대한 강력한 약속을 이행 하고 있다. 완성시 이 공장은 고성능고분자 전용 전세계 가장 큰 규모의 통합된 바이오 공장이 될 것이다. 

이 지역에서의 총 투자는 약 4억 5천만 유로로 예상된다. 싱가폴의 새로운 공장의 자금 지원을 위해 아케마는 2020년 10월 총액 3억 유로에 달하는 녹색채권을 최최로 발행 하였다. 

심도 깊은 연구와 행정 절차의 첫 단계를 거친 이후 당사 기술팀은 Jurong 부지(싱가폴)에 대규모의 산업 단지의 인프라 및 건설 작업을 시작 하였다. 

Covid-19와 관련된 어려움들을 극복 한 후 이번 프로젝트는 완전히 순조롭게 진행 되며 아케마 그룹은 2022년 상반기 생산을 시작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확인 하였다. 

이 투자는 첨단 바이오 순환 재료의 수요의 강력한 성장을 뒷받침합니다. Rilsan® 폴리아미드 11 은 새로운 에너지 자동차, 3D프린팅 뿐 아니라 전자제품, 스포츠, 라이프스타일등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에서의 지속가능한 솔루션 개발에 크게 기여 하고 있으며 세계적으로 뛰어난 특성과 성능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우리는 건설작업의 추진력과 속도를 유지하는것에 기쁩니다. 세계적인 대유행으로 인해 초기에 어려움을 직면 한 후 우리는 총력을 다해 진행 하였고 여름동안 현장에 2,000여명의 근로자가 본격적인 건설 단계에 들어서고 있습니다. 우리 싱가폴팀은 지속가능하고 최첨단 솔루션에 대한 고객들의 강력한 요구에 힘입어 그 어느때보다 열정이 쏟고 있습니다.

INVESTOR RELATIONS CONTA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