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Arkema

ko
top

현재 프랑스에서 전적으로 재생 가능한 피마자 콩으로부터 생산 되는 Rilsan® 폴리아미드 11 파우더는 강도, 인성, 경량성, 그리고 가공 다양성 측면에서 우수한 특성과 성능을 전세계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다. 본 제품은 아주 까다로운 응용 제품에 사용 되거나 매가트렌드에 의해 주도 되는  내구성이 강한 가전 제품이나, 에너지 효율적 운송 수단 또는 소비재, 산업재, 그리고 항공 시장등에 주로 사용 되는 첨단 적층 제조 (3D 프린팅)등과 같이 급성장 시장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 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바이오 기반 파우더의 특성 외에도 매우 효율적인 생산 과정을 사용하고 또한 싱가폴의 신규 아미노 11 공장과 물리적으로 가까워 아케마의 지속가능성의 약속에 기여 할 것이다. 

우리는 이번 확장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 합니다. 아시아 지역에서 우리의 주요 파우더 시장에 대해 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수요가 있고, 강화된 생산 능력은 우리가 해당 지역 내에서 바로 공급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이번 확장은 2022년 중반 생산을 시작할 싱가포르의 아미드 11 공장의 건설과 함께 진행 되고 있으며, 아시아 지역 내 폴리아미드 확장을 위해 4억 5천만 유로의 별도 자본 지출 계획에 포함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