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웹사이트

아케마는 고성능 베터리 생산 전문 회사인 프랑스 스타트업 기업인 Verkor의 주주이자 기술파트너가 된다. 아케마는 첨단기술재료와 베터리 특히 전기차용으로 제공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기업으로서 베터리와 클린모빌러티의 개발을 강화한다. 

아케마는 Verkor의 최근 1억 유로 모금활동에 수백만 유로를 기부했으며 이로 인해 Grenoble근처에 Verkor 혁신 센터의 건설을 가능케하였다. 2023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되는 베터리 생산을 전용으로 하는 첫번째 Gigafactory를 시작할 것으로 예상 된다. 2022년에 운영이 가능할 Verkor 혁신 센터는 스마트 산업 공정과 차세대 베터리 생성을 위해 최적화된 협력 공간을 제공할 것이다. 

따라서 아케마는  Renault Group, EQT Ventures, EIT InnoEnergy, Groupe IDEC, Schneider Electric, Capgemini, Tokai Cobex, Demeter등의 선두기업과 긴밀한 기술적 협력을 위한 야심찬 프로젝트를 함께 한다. 당사는 고성능재료와 베터리를 위한 제품들을 광범위하게 제공할 것이며 따라서 수요가 강하게 증가하는 유럽내 수요를 맞추기 위한 통합된 산업용 베터리 생산 체인을 구축하는데 참여할 예정이다. 차세대 베터리 개발은 아케마의 최우선 개발 영역이며 고객들의 도전 과제를 충족 시키기 위한 지속가능한 솔루션과 혁신을 제공 하는 특수 재료 선두주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전기자동차의 개발을 추진하는것은 특히 유럽의 기후 목표를 지지 하기 위한 아케마의 CSR 전략과 일치한다. 

INVESTOR RELATIONS CONTACT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