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웹사이트

Arkema는 2020 년 12 월 중국 창수 공장에서 리튬 이온 배터리 사업을 위한 Kynar® 고분자의 50 % 생산 능력 증설을 시작했으며, 2021 년 1 월 첫 공급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전기 자동차 및 가전 제품 및 에너지 저장 장치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의 수요는 계속해서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고성능 배터리의 전극 바인더 및 분리막 코팅으로 사용되는 불소 고분자의 혁신적인 선구자로서 Arkema는 이 기술 혁명에서 계속해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배터리 시장을위한 우리의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고급 배터리의 성능과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당사의 고유 한 글로벌 Kynar® 불소 고분자 생산 능력 증설을 통해, 우리는 빠르게 그리고 다방면으로 글로벌 고객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라고 Arkema의 High Performance Polymers의  사장인  Erwoan Pezron이 언급했습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의 중국 Changshu 공장에 대한 강한 신뢰의 표시입니다.
조만간 중국 공장의 10 주년을 맞이 합니다.
이 10 년 동안 우리는 여러 번 성공적으로 생산설비를 증설해 왔습니다.  이 공장은  Arkema의 세계 최대 공장 중 하나이며 의심 할 여지없이 계속 성장해 나갈 것입니다.”

Arkema는 수십 년 동안 불소 고분자 PVDF 생산 분야의 세계적 리더였으며, 초기부터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의 혁신적인 공급 업체였습니다.
개인용 전자 기기 및 전동 공구등에만 리튬이온 전지가 사용이 되던 초기에도, 스마트 폰 및 기타 스마트 기기의 급속한 글로벌 확장에도, 최근 밀려오는 전기 자동차 생산 급증, 그리고 바람과 태양 에너지등에 사용하는 에너지 저장 장치(ESS) 에도 아케마는 성장을 최우선 과제로 하고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