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웹사이트

Arkema는 새로운 지속 가능한 Kynar® PVDF 제품군 출시와 함께 주요 혁신을 발표하였다. 이 새로운 등급은 질량 균형 접근법에 따라, 원유 톨유 바이오 공급 원료에서 파생된 100% 재생 가능 탄소임을 선언한다. 

ISCC+ 인증 공정 상 질량 균형 접근법을 사용하는 Kynar® CTO PVDF 등급은 우선 유럽 고객을 위해 프랑스에 있는 Arkema의 Pierre-Bénite 공장에서 생산되며, 초기 특히 리튬 이온 배터리 시장을 대상으로 한 등급에 중점을 둡니다.

특허 출원 중인 이 기술로 업스트림 원유 소비에 대한 의존도를 줄이며, Kynar® PVDF 바인더(ISO14040 표준에 따라 kg eq. CO2/kg로 표시)를 거의 20% 감소될 정도로 기후변화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업스트림 공급 원료 생산에 사용되는 톨유는 목재 펄프 제조의 크래프트 공정 잔류물입니다. 새로운 Kynar® CTO 등급은 업계를 선도하는 책임 있는 산림 표준을 준수하는 것으로 인증되었습니다. 그들은 삼림 벌채를 초래하지 않으며 식량 작물과의 직접적 경쟁도 없습니다.

Arkema는 수년 동안 첨단 생체 순환 폴리머 분야의 선도자로 있습니다. 이제 당사는 바이오 기반 탄소만을 사용하여 플루오로폴리머 등급을 만들기 위해 큰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이는 놀라운 혁신으로 당사는 전 세계 고객과 이를 자랑스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보다 지속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실제 수요가 있으며 선도적 역할을 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두 번째 단계에 이 지속 가능한 PVDF 등급의 생산은 Arkema의 각 글로벌 PVDF 제조 현장으로 확장되고 모든 기존 PVDF 시장 및 응용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또한 Arkema는 이미 미국에서 농약 산업의 부산물인 불소를 사용하여 PVDF 등급을 생산하는 프로젝트를 발표했으며, 따라서 형석 전용 채광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2022년 중반 이 등급은 상용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Kynar® CTO 등급은 Arkema의 주력 바인더 등급인 Kynar® HSV900 및 Kynar® HSV1810과 기능적으로 동일한 대안으로 제공될 것 입니다.

 

INVESTOR RELATIONS CONTACT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