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Arkema

ko
top

신생기업 연계사업계획 (Start-up Connect initiative)을 통해 전문재료분야에서 작지만 기민하고 혁신적인 단체들의 역동성과 아케마만의 전문기술이 합쳐져 미래의 혁신사업을 개발할 예정이다. 선정된 신생기업들에게 해외 진출, 상세한 시장/응용분야 정보, 그리고 안전한 고성능 화학물질 개발 능력을 아케마에서 제공하게 된다. 또한 아케마 그룹에서 프랑스, 미국 및 아시아에 있는 15개 연구개발센터의 과학/기술 자원을 이용하여 전문지식, 혁신 및 제품 개발 역량을 한데 모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신생기업 연계사업에 포함될 전략적 협력관계는 기술협력부터 자금지원, 전문지술 제공이나 멘토링까지 다양하다.

아케마는 자사의 혁신을 위한 협력관계 역량 중 상당 부분을 지속가능한 성장에 할애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를 달성하려면 반드시 선정한 혁신분야를 아케마가 구축한 다음과 같은 혁신 플랫폼들과 연계시켜야 한다 – 천연자원 관리, 경량소재/서례, 새로운 에너지원, 전자 관련 솔루션 및 주택 효율성 향상/단열재.

당사에서 공급하는 소재를 이용하여 사회 및 생태계 관련 문제들을 직접적으로 해결할 수 있지만, 미래에 대두될 주요한 난제들을 당사의 역량만으로는 해결할 수 없습니다. 이에 따라 이번 신생기업 연계사업계획을 통해 전세계에서 혁신적인 기업을 유치하여 당사 연구원들과 함께 미래에 맞서게 될 난제들을 반드시 해결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아케마가 추진력과 탄력을 얻어 변화 중인 사업들이 성숙단계에 접어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보도 관련 연락처